W/보금자리

침대 프레임 설치

가라멜 2019. 6. 4. 11:40
반응형

2019.06.04

드디어 침대 프레임이 왔다.

어떤것들을 구매했는지는 아래 포스팅에..

https://ka-ramel.tistory.com/678

 

(19) 침대(매트리스/프레임) 구매(아메리슬립/SR100)

비싼 매트리스에 누워 본 적이 없었다. 아, 간혹 호텔 같은 곳에 갔을 때는 누워 봤으려나? 사실 딱딱한 맨바닥만 아니면 잘 잔다. 자취할 때에도 누가 버린다는 매트리스 주워다가 꽤나 잘 썼고, 이전에도 맞은편..

ka-ramel.tistory.com

 

침대 프레임이 대체 언제 오려나 어제 전화로 문의해보니 뜬금없이 오늘 배송온단다 ㅋㅋㅋ

하아.. 가뜩이나 여자친구 부모님도 여행가신 마당에..

주말은 안되냐 물어보니 주말은 안되고,

미룰수 있냐고 물어보니 미루면 2주 정도 뒤에 가능한데 그것마저도 미정이란다 ㅋㅋㅋ

이게 뭐람 ㅠㅠ

여자친구랑 부랴부랴 방안을 강구.

우리 아빠에게 부탁하거나, 여자친구의 친구에게 부탁하는 거로.

하여튼 그렇게 생각했는데 기사님께 갑자기 연락이 온다.

내일 아침 8시에 온단다 ㅋㅋㅋㅋ 이게 뭐람!!

하여튼 좀더 일찍 와줄수 있냐고 여쭤보니 7시 반~~에 오신단다.

그래서 처음으로 이사갈 집에서 자는거로!

이불이고 뭐고 없어서 퇴근하고 이마트 들려서 이불도 구매했다.

그렇게 자는데..

 

6시 30분도 안되었는데 전화가 울린다.

벌써 도착하셨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히잌..

일찍 와달라고 해서 일찍 오셨단다 . 화끈하시네 그려..

하여튼... 바로 설치하신단다.

 

정말 심플!

 

오셔서 뚝딱뚝딱 하시는데.. 드릴이 임팩트 기능이 있는지 엄청 시끄럽다.

아마 엄청난 민폐였을거다. ㅠㅠ

집에있는  거로 하라고 드렸는데 하필 배터리가 없다.

드르륵 드르륵.. ㅠㅠ

 

 

이른 아침에 날벼락? 처럼 설치를 해주셨는데..

어쨌든 출근 전에 설치해서 다행이다!

맘이 한결 놓인다.

이제 매트리스를 올려야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