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보금자리

가전영입(세/건,에어컨,냉장고, 직구TV)

가라멜 2019. 6. 4. 10:44
반응형

2019.05.31

5월의 마지막날

 

저번에 하이마트 몇군데를 들려 가전을 계약했고, 이런저런 이유로 5월의 마지막날 수령하기로 했다.

어떤 가전을 샀는지는 아래 링크에

https://ka-ramel.tistory.com/640

 

(11) 가전 견적 및 계약

2018.03.16 문자가 한 통 날라왔다. ...더보기 고객님 안녕하세요~^^ 하이마트 부천점 지점장 박성재입니다. 마지막으로 한번 더 합니다~ 채림웨딩홀 계약고객님들을 위한 웨딩박람회를 돌아오는 주말 3월 16일(금..

ka-ramel.tistory.com

 

하이마트에서 사서 한군데서 다 올줄 알았는데, 배송 기사님 몇분께 언제 온다~ 연락을 받았다.

여쭤보니 하이마트 자체 창고에 물량이나 그런것들에 따라 배송처가 달라진다고 한다.

 

일단, 1차로 냉장고와 청소기가 들어오기로.

냉장고가 들어올 위치를 청소기로 한번 청소하고, 

미리 문을 떼어 놓았다.

엘리베이터가 없어서 사다리차를 이용하여 베란다를 통해 들어와야 하는데, 어느 방을 통해서 들어올지 고민하다

서재를 이용해 들어오기로 결정!

역시 나혼자 떼려고 할땐 꿈쩍도 안하던게 둘이 하니까 쉽사리 떼어진다.

모헤어..갈고싶다.

무거븐 냉장고

 

어디로 들이는게 좋을지 위치이동!

 

 

냉장고를 상자에서 꺼낸 뒤 뒤에 붙은 손잡이만 떼고 이동하기로 데굴데굴 끌차에 싣고 이동한다.

 

냉장고 위치에 무사 안착!

 

작동 잘 되는지 점검까지 싹~ 해주시고

사용법 상세하게 설명해주신다.

너무 간단한 것도 설명을 해주셔가지곸ㅋㅋ

'뭐 이런것도 설명해야 하나?' 라고 생각이 될 정도 ㅋㅋ

얘들도 설치해주시려고 했는데

얘는 그냥 놔두고 가시라고 했다

뭐 어려운것도 아니고

벽에 타공할것도 아니라서.. ㅎ

 

하여튼 엄청 친절하게 뚝딱뚝딱 해주시고 가심!

친절도가 많이 중요하다고 하셔서 만점드렸다.

 

 

 


 

다음은 세탁기 / 건조기가 올 타임 

조금 기다리니 도착!

얘들도 아까처럼 사다리타고 올라왔다.

같은 사다리차 사장님이라 한다. 

 

 

 

이번에도 두분이 오셔서 설치

 

데굴데굴

 

세탁기가 놓여질 위치까지 이동! 무브무브!

그래도 설치하기 꽤나 좋은 환경이라고 하신다 ㅋㅋ

완전 세탁기만 딱 들어가는 곳이 많아서

어려운 곳이 많다고 하심

 

 

세탁기 위에 건조기까지 빠밤!

물빠짐/정상작동까지 확인해주시고..

이번에돜ㅋㅋㅋㅋ 정말 이것까지 설명을 들어야 하나? 라는 맘이 들게하심..

다 똑같은가 보다.

하여튼 큰 가전들이 들어오니 후련하다.

 


 

그리고 6월 2일.

에어컨이 설치되었다.

우여곡절이 많달까.

 

2in1을 구매했는데.. 사실 안방이랑 거실스탠드 에어컨 놓을 자리가 거리가 조금 있어서

되려나? 싶기도 했었다.

하지만 역시, 기사님이 보시더니 설치가 힘들다고 하신다. 

배관길이가 20미터 이상이 되버리고 굳이 하자고 하면 하는데 미관상 별로기도 하고. 

여러가지로 비추천.

서재에 다는 것도 고려를 해봤는뎈ㅋㅋ

서재는 또 배수 구멍이 없단다. 

당최 베란다에 수도가 왜있는지를 모르겠다. 배수구멍이 분명히 있긴 있을텐데.. 없지 않을텐데 . 

하여튼 물 빠지게 할수 있는 위치가 애매해서 여기도 탈락!

 

결국 선택은, 벽걸이 에어컨은 취소하기로 하였다.

나야 뭐 딱히 에어컨 생활을 잘 안하기도 했고.

여자친구가 중요할줄 알았는데 여자친구는 또 나때문에 한거란다..ㅋㅋㅋ

그래서 결국 벽걸이는 취소하고 스탠드만 설치!

 

하여튼, 동작은 잘하니 다행

현재 위치에서 5cm 정도만 앞으로 나왔으면 하는 바램이 있지만 뭐 이동은 조금 힘들다..ㅋㅋㅋ 

하여튼 대형가전들이 들어오니

이제 조금 더 집같은 기분이 든다. 조아! 

 

 


 

 

직구한 TV도 드디어 왔다.

다음주에나 올줄 알았는데, 31일 쯤에 통관이 완료되고

배송이 밀려 바로 배송해준단다.

하필 내가 또 없을때 ㅋㅋㅋㅋㅋㅋㅋㅋ

하아..

아버님찬스 또 쓰고.. 

 

근데 생각보다 크지는 않다.

크기에 압도될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란 느낌?

하여튼 tv도 오니.. 기분이 좋다 

언넝 게임기 연결해서 해보고 싶은 맘.. ㅋㅋ

 

반응형

'W > 보금자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매트리스 설치(아메리슬립)  (0) 2019.06.04
침대 프레임 설치  (0) 2019.06.04
가구/거실장/책상  (1) 2019.05.27
야자활성탄  (0) 2019.05.22
도어락 교체  (0) 2019.05.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