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과정

(26) 식전영상 제작

가라멜 2019. 6. 24. 23:38
반응형

* 식전영상은 거의 전적으로 여자친구가 담당을 하였다. 

 

식전 영상을 제작해야 한다.

우리가 하려던 웨딩홀에서 몇장의 사진만 주면 정형화된 식전 영상을 서비스로 제작해준다고 했지만

괜시리 새로 만드는게 낫지 않겠냐는 생각.

 

몇달전만 해도 노래도 직접 넣고 편집도 직접 해서 제대로 만들어 봐야지!

라는 생각이 있었는데, 결혼을 준비하게 되면서 이것이 참 무리였다는 생각을 깨닫기엔 얼마 걸리지 않았다. ㅋㅋ

 

전공자도 아니고 관련 직종도 아닌데 새로 배워서 하려니 이거 답이 안나오더라.

 

하여튼 식전영상을 제작하려고 여기저기 기웃

마침 청첩장을 제작 했던 곳에서 식전영상 쿠폰을 준다고 해서 가봤다.

(청첩장을 어디서 했는지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보고)

https://ka-ramel.tistory.com/660

 

(15) 청첩장 주문

2019.04.30 웨딩스냅을 찍은 뒤, 다음주에 내가 바로 수술을 하고 입원을 하는 바람에 준비가 진전이 안되고 있었다. 그러던 차, 이제 슬슬 청첩장을 주문해야 할 시기가 오는 듯 하여 빨리 주문을 하기로 했다...

ka-ramel.tistory.com

 

https://feelmaker.co.kr/

 

직접만드는 즐거움 필메이커 성장동영상 식전영상 식중영상

필메이커,식전영상,웨딩식전영상,성장동영상,돌잔치영상,돌성장영상,성장영상,프로포즈영상,결혼식전영상,부모님감사영상,모바일초대영상,식중영상

feelmaker.co.kr

 

'필메이커' 라는 곳에서 하기로 결정했다.

물론 여기도 정형화된 샘플들이 있고 영상 안의 사진만 바꾸는 형식이다. ㅋㅋ

그래도 적어도 노래라도 우리가 정할수 있으니까?

 

하여튼 여러 샘플 영상들을 보면서 뭐로 할지 고민했는데

후보중 하나는

'꽃 길만 걷게 해줄게'

노래도 경쾌하고 가사도 좋은데..

왠지 시끄러운 느낌이었다..ㅋㅋ 거기다 몇번 반복하면 질릴거 같은 느낌?

차라리 잔잔하니 배경음악 처럼 깔리는 곡을 고르기로 했다.

 

역시 배경음악처럼 깔리는데는 우리나라 말이 아닌 노래가 최고!라고 생각하고

선택한 영상은

https://feelmaker.co.kr/detail/detail1.html?idx=87

 

직접만드는 즐거움 필메이커 성장동영상 식전영상 식중영상

필메이커,식전영상,웨딩식전영상,성장동영상,돌잔치영상,돌성장영상,성장영상,프로포즈영상,결혼식전영상,부모님감사영상,모바일초대영상,식중영상

feelmaker.co.kr

 

요것이다. 

우리가 직접 만들수도 있는데

25000원을 추가하면 메이커 서비스를 해준단다.

사진을 선정해서 보내주면 필메이커 직원들이 알아서 약간의 보정과 배치를 해준단다.

오 귀찮았는데 꿀!

하여튼 메이커 서비스도 신청하고

사진도 선정하고 보내주니

하루만에 영상이 제작해주었다.

영상 보니 꽤 만족스럽게 나와서 따로 수정은 안하기로! ㅋ

 

하여튼 청첩장 사고 준 쿠폰 덕에 메이커서비스 비용만 지불하고 손쉽게 식전영상을 제작하였다.

 

만들어진 식전영상은.. 본식이 끝난뒤 업로드 해야지! 

 

 

 

반응형

'W > 과정' 카테고리의 다른 글

(28) 식권도장찍기 & 넘버링 & 두발정리  (0) 2019.07.02
(27) 사회자 대본 작성  (0) 2019.07.01
(25) 식순 및 BGM 정하기  (0) 2019.06.24
(24) 신혼여행준비 2 - 여행자보험 가입  (0) 2019.06.24
(23) 드레스 가봉  (1) 2019.06.19